가격이 비싸지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원래도 너무 단 아이스크림은 ..
가격이 비싸지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
원래도 너무 단 아이스크림은 별로였는데 깔끔하고 생각보다 안텁텁해서 좋았어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