퇴근후 시간도 부족한데 따로 씼고 다
퇴근후 시간도 부족한데 따로 씼고 다듬지 않고 1포씩 바로 먹어서 넘 편하고 좋아요.
대학생 딸이 자꾸만 먹어서 일주일에 3번정도씩만 저녁으로 요거트랑 먹었는데 확실히 샐러드를 먹은날은 속이 편하고 좋더라구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