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적인 취향으로 국물맛은 좋으나,
개인적인 취향으로 국물맛은 좋으나, 기대가 컸던 탓인지 면의 맛이 좀 아쉽습니다T.T 칼로리 와 기대치 두마리의 토끼잡기란 어렵군요 그래도 대리만족하며 드실분들 추천이옹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