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연해동으로 먹어도 맛있구 데워먹어두
자연해동으로 먹어도 맛있구
데워먹어두 너무맛있어요
사이즈가 귀요미해서 알바하면서 중간중간 꺼내먹어요ㅎㅎ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