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요 2달째 정기배송으로 받아서
맛있어요 2달째 정기배송으로 받아서 먹고있습니다.
대체적으로 야채도 신선하고 드레싱이랑 샐러드 조합이 너무좋아서 늘 행복하게 먹는중이에요??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