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중에 평소에 잘 먹지도 않던
다이어트 중에 평소에 잘 먹지도 않던 빵이 생각나더라구요ㅋㅋ 바로 주문했고 내일 먹어보려합니다!! 비주얼은 넘 먹음직스럽네요ㅜㅜ 양심에도 안찔리게 먹을수있을것같아서 좋아요ㅋㅋㅋㅋㅋ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