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의점에 갈때마다 티라미수에 눈을땔수
편의점에 갈때마다 티라미수에 눈을땔수가없었는데
꾹꾹 참다가 다른거주문하면서 두부티라미수 주문해봤어요 생각보다 식감괜찮은데요
두부맛이 은근난다고 후기에서 그러던데 저는 그냥 티라미수였어요 커피랑먹으니까 꿀맛입니다ㅎㅎ
쟁여놓구 먹어야지~~~근데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다는거…
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