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 1일 식단~~
아침 감자1개ㆍ요플레1개ㆍ계란1개ㆍ자몽주스
아침간식 아아1잔
점심 감자2개
점심간식 티라미수 찰떡
저녁 미니양배추ㆍ양파ㆍ닭가슴살 볶음
저녁간식 아들밥먹는데 수다떨며 견과류 250gㅋㅋ
셤기간이라 셔틀하느라 하루종일 운전만 했네요ㅜㅜ
빨리 시험끝나고 방학이 빨리 오길~~
자러갑니다~~ 낼 웃으며 만나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감자캐는철이라 감자가 풍년이지요?ㅋㅋㅋㅋ
저도 이번에 회사텃밭에서 수확한 감자가 냉장고가득가득한데 어찌해결해야할지..
저희 아들도 셤 기간~
어제 뜬금 지니가 있다면 소원이 뭐냐는 질문에
다음주에 출시되는 게임팩 얘기를 합니다. =..=;;;
소원들이 다들 비슷합니다ㅎㅎ
저희는 밤새도록 겜하는 거라는데요ㅜㅜ
식단 정말 좋네요~~
운전하느라 고생하셨어요~~
매일 이렇게 먹으면 쓰러질까봐 잘먹는편인데 어제는 시간이 없어서 급빠도 할겸 조심했네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