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온해동해서 먹는거가 더 괜찮아요
실온해동해서 먹는거가 더 괜찮아요
막 쫄깃하지는 않아요 보통떡처럼
그런데 하나 먹고 나면 든든해요.. 문제는 하나먹음 멈출수가 없어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