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킨 땡길때 시켜먹긴 너무 많을 때
치킨 땡길때 시켜먹긴 너무 많을 때 혼자 먹기 좋은 양으로 딱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요 근데 다이어트에는 살짝 마이너스가 됨은 어쩔 수 없네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