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적으로 바나나맛은 향이 인위적이어
개인적으로 바나나맛은 향이 인위적이어서 별로였고
화이트가 가장 맛있었어요. 시중에 파는 시리얼바랑 비슷한 맛인데 정말 배고플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