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맛있어요 콜드브루에우유 타서 먹고
와 맛있어요 콜드브루에우유 타서 먹고있는데 간도되있고 상큼한 크랜베리덕에 맛도 업이네용ㅋ
리뷰보고 그냥 3+1 2개해서 스콘부자네용ㅋ
평소에 스콘을좋아하는데 두부스콘은 촉촉퍽퍽? 매력있군용 ~~~~~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