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도 좋고 괜찮아서 종종 주문하는데요
맛도 좋고 괜찮아서 종종 주문하는데요
오늘 아침에 먹으려는데 스티로폼 작은 조각이 나왔네요
신경쓰셔야 할것같아요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안녕하세요. 회원님 :)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ㅠㅠ
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, 꼭 받아 주세요.
번거롭게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