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녹고 잘와서 먹는중이에여! 2년전에
안녹고 잘와서 먹는중이에여! 2년전에 한번 먹고 오랜만에 시켜봤는데 호박스무디는 잘 안맞네요^^; 자연해동시켰는데도 호박줄기같은게 느껴지는맛이라서ㅠㅜ 아침공복에 목엇더니 토할뻔했어요 나머진 맛있습니다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