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 2일 공복유산소

제가 사는 곳은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...
그래서 차분해지는 하루인것 같아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
제가 사는 곳은 오늘 완전 찜통..한여름 폭염 같은 느낌..낮에 햇빛에 살이 타들어 가는 것 같았어욤!!
오늘 하루도 운도유열심히 하셨네욤!!
우리 주말도 쬐금이라도 해보도록 노력해 봐용~^^
감사합니다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