말이 필요 없어요..... 하...다
말이 필요 없어요.....
하...다이어트 떡볶이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가 최고에요 ㅜㅜ
곤약떡볶이 먹고 다버린적있는데 진짜 여기는 현미를 넣어서 그런지 그냥 떡같은 ㅜㅜㅜㅜ소스도 최고 ㅜㅜ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