칼로리도 낮고 괜찮아요 한번에 다먹기 힘드니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..
칼로리도 낮고 괜찮아요 한번에 다먹기 힘드니
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해동해 먹어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