짜장밥이랑 같이먹을려고 주문했어요~
짜장밥이랑 같이먹을려고 주문했어요~
치킨이랑 떡볶이는 만족도가 높은데
탕수육은 뭔가 ㅜㅜ먹고나면 중국집탕수육 생각이 더 간절해 져요 ㅠㅠ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