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이 좋아서 기대했는데^^; 제 입맛
평이 좋아서 기대했는데^^; 제 입맛은 그냥 인스턴트 떡볶이네요. 식단 다이어트 철저히 지키시는 분들은 이것도 큰 위안이 될 듯 해요. 전 그냥 가끔씩은 맘 편히 입맛에 맛는 떡볶이 먹을래요ㅎㅎ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