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 5일 월공체

숫자예쁘네용ㅋㅋㅋ
라면참은 보람이 있네요~~그분이 오실려고해서 여기저기 아픈데 요즘은 시작하면 땡기는 이상한 버릇이 생겼네요ㅜㅜ
잘 참아보겠습니다~~꿀꿀한 날씨지만 이번주도 힘내보자구요~~화이팅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제가 이번주 목표설정란을 수정을 이제 했어요.. ㅎ
다시한번 작성해주세요 ^^;
숫자도 예쁘구 감량되서 더 기쁘실듯요^^
이번 주도 화이팅!!
갈길은 멀지만 이번만큼은 목표까지 한번에 쭈~~욱 가고프네용ㅎㅎ
같이 힘내자구요~~화이팅^^
그러네요! 예쁜 숫자요.
친구친구? 아프지 않게 잘 넘어가는 한주되시길요~~
이번에는 아직 특별히 아픈곳이 없네요ㅎㅎ
입만 잘 막으면 될듯용^^
마지막도전1974 잘 해내실 것 같은 느낌이 팍^^ㅎㅎㅎ
힘내세요^^ 화이팅!
감량추카추카..홧팅하세요
감사요~~힘내서 달려봅니당^^
의욕 드높여주는 숫자에요. 탄력받아 이번주도 달려보아요.
몇달만에 7자오니 조으네요^^
7자에서 쭈~~욱 살고파용~~화이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