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애 코코넛빵 오랜만인데 역시나 정말
최애 코코넛빵 오랜만인데 역시나 정말 맛있어요
토마토 계란 치즈 토핑하니 푸짐하고 꿀맛이예요
저의 주식 통말빵 최고입니다니다ㅎㅎ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