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. 단독으로
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. 단독으로 맛보았을때는 살짝 짭짤하기만 하고 넘 꾸득해서 빵에도 잘 발리지 않았는데 제로블루베리쨈과 함께 빵에 발라서 먹었더니 진심 존맛입니다. 엄마랑 친구에게 모두 맛보여줬더니 너무 맛있다네요. 단독으로 먹기보다 쨈과 함께 곁들여먹어보세요. 진심 맛있어요.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