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고 양도 저에겐 적당해서 또 시켰
맛있고 양도 저에겐 적당해서 또 시켰습니다만,
아이스팩에 좀 더 신경써주셔야할 것 같습니다.
다 녹아서 이번에도 굉장히 미적지근하게 왔어요.
상하기 좋은 날씬데 아이스팩 넉넉히 넣어주셔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