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유통기한이 짧아 유통기까지 먹을
일단 유통기한이 짧아 유통기까지 먹을수있는 것 빼놓고 나머지 소분하여 냉동 보관했어요!
제일 먼저 먹어본건 통밀식빵인데 통밀80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일단 식빵과 차이를 못느끼고 맛있게 먹었네요.
샌드위치용으로 자주 사먹을거같습미다!
다른것도 맛있을거같아 기대됩니다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