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워낙 담백하고 건강한맛도 잘먹는
제가 워낙 담백하고 건강한맛도 잘먹는 입맛이라 두유는 당 무첨가임에도 너무 맛있고 담백했어요~ 쉐이크는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단백질을섭취할수 있어서 좋아요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