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갈릭 쉬림프 먹었는데 양배추 빼
오늘 갈릭 쉬림프 먹었는데 양배추 빼고는 다 좋았어요. 양배추는 좀 씁쓸하더라고요 잎보다 굵은 줄기랑 뿌리쪽 같아요. 나머지는 다 맛있었어요
낼 먹을 것도 맛있음 좋겠어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