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쇠고기살치살보고 침이 주륵~~^^
저도 소고기 예약입니데이~~
건강한게 장땡 맞아요 ㅎㅎ
20대엔 미용때문에 다이어트했다면..30대부터는 건강때문에 다이어트 ㅎㅎㅎ
3회 나요?
많이 움직이시고 적게드시니
내일 많이 내려가시겠어요😍
화이팅~!
사진에없는 보리밥과 된장찌개..따흑 ㅠㅠ
저녁 플레이팅이 완전 이뻐요.
혼자라도 한 끼라도
예쁘게 담으면 다른 부분이 채워지는 것 같아요~
건강한게 최고!!!
기분전환 최고지요 ㅎㅎ이쁘게 담아야 그나마 개걸스럽게 먹진...않는게 아닌거같네요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