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오 양이 생각보다 적지않아서 든든하구요 맛있어요 너무 싱겁지도않..
오오 양이 생각보다 적지않아서 든든하구요 맛있어요 너무 싱겁지도않고 간이 세지도않고 제 입맛에는 딱이네여 닭고기도 꽤 많구요 인터넷리뷰 잘 안믿어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맛있네요!!! 만족스러워요~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