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간식 시켜 먹은거 중에 진짜
다이어트 간식 시켜 먹은거 중에 진짜 젤 맛있어요
처음에 먹을때는 케찹이랑 홀그레인 머스타드 뿌려 먹었는데 안 뿌려 먹는게 더 맛있어요
그냥 마트에 파는 냉동 핫도그 맛이랑 똑같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