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자 뜯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적당히
상자 뜯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적당히 달고 좋아요. 급한 아침이나 늦은밤에 두유나 우유에 하나 챙겨먹으면 포만감 든든할것 같습니다. 빠른배송, 잘 받았습니다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