쌀과 두부로 만들었다는데 넘 맛있어요 ~ 밀가루스콘보다 더 부드럽네..
쌀과 두부로 만들었다는데 넘 맛있어요 ~
밀가루스콘보다 더 부드럽네요
다먹고 재주문할게요 ~ 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