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.8 식단, 운동





아침 아몬드브리즈, 단백질 쉐이크
점심 삼선볶음짬뽕
저녁 월남쌈 (훈제오리, 우삼겹) 밥X
운동
땅끄 팔뚝살 핵매운맛 11분, 빅씨스 상큼한맛 22분
운동 끝나고는 생각 해봤는데
상큼하진 않고.. 힘들긴 하네요 😂
그룹원님들 댓글받으니 힘나서
계속 운동일지 쓰게 되는 것 같아요!
감사해요~
코로나 때문에 다들 지치고 힘드시겠지만
힘내시구 화이팅 해봅시다!!!!
아자아자👏👏👏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전 귀차나서 식단은 잘못적겠던데..부지런하시다능..
즐주말보내세요
사진만 찍어도 좋죠ㅋ
어플에 목표체중 적으면
하루 권장 칼로리가 있어서
나름 활용중이에요ㅋㅋ 귀찮긴합니다ㅠ
월남쌈! 진짜좋은 다이어트식이쥬~!! 빅씨스님 운동은......쉬워보이는것도 땀한바가지인것같아요ㅋㅋ
맞아용^^
전에 30분짜리하고는 40분 엄두도 안나던데
55님 하루 두번씩이나!! 대단해요
팔뚝살 저도 완전 빼야하는데ㅜㅜ
마동순이 팔뚝인데~~진짜하기싫고 제일 늦게 빠지고~~올도 수고하셨어요
팔뚝 쳐진살 때문에 주기적으로 운동중이에요ㅎㅎ
확실히 효과있더라구요~~
하루10분정도 도전해보세요^^
우앗!저도 아침은 아몬드브리즈에 쉐이크..☆
그치만 저의 점심저녁은..ㅋㅋㅋ오늘도 고생하셨습니더~~
통했네요^^
오늘두 화이팅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