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박~!! 넘 맛있고 바삭하고 더군다나 먹어도 단백질 보충도 되어 다..
대박~!! 넘 맛있고 바삭하고 더군다나 먹어도 단백질 보충도 되어 다이어터에겐 넘 도움되는 과자입니다
한봉 순삭했는데.. 또 먹고 싶고.. 또 먹는다해도 칼로리도 낮아 죄책감도 안들어 넘넘 좋아요
제 곳간에 12봉사서 채웠는데 어제 도착해서 벌써 4봉먹었네요 다 먹고 또 구매각입니다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