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연해동해서 먹어봤는데 쫄깃하고 맛있
자연해동해서 먹어봤는데 쫄깃하고 맛있어요^^
전자렌지돌려서 따뜻하게 먹어도 맛잇을것같아요
소분포장되어있어서 먹기도편하고 넘좋네용
감사합니다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