꾸준히 이 제품 먹는 1인으로써 아쉬
꾸준히 이 제품 먹는 1인으로써 아쉬운 점이 있어서 글 남겨요 2개월째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 이번에 주문한 제품은 약간 비린맛이 나면서 시큼하네요 배송은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하였는데 우선 2개 먹었는데 2개 다 맛이 시큼하여 먹다가 버렸네요ㅜㅜ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