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번에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이
지난번에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이예요 저한텐 한번에 먹기좋은 양인거 같아요~ 이거때문에 닭가슴살칩도 맛있을줄 알고 같이시켰는데 콩칩이 훨씬 맛있습니다~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