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고 바삭하니 고소해요 ~근데 좀
맛있고 바삭하니 고소해요 ~근데 좀 짜요~
약간 덜짜게하면 몸에도좋고 더 건강한 식품이 될거같은 살짝 아쉬움이 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