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떡도 쫄깃하고
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떡도 쫄깃하고 뭣보다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삶은 달걀에 양념 묻혀서 싹싹 긁어먹었네요. 양은 적어보이는데 의외로 포만감 있었어요~재구매 의사 있습니다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