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짝 덜녹이고 먹어서 그런지 좀 뚝뚝
살짝 덜녹이고 먹어서 그런지 좀 뚝뚝 끊겼지만 고구마무스가 엄청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작지만 포만감도 있어서 아침에 가볍게 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