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15일 식사운동


요새 싱숭생숭한 일도 있고 해서 맥주랑 아이스크림을 너무 먹은 거 같네
맘대로 먹지도 못하고 그룹활동이 부담스러워지기 시작하네
그냥 나 혼자 할까?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