떡볶이 덕후 였는데 아프고 난 뒤 저
떡볶이 덕후 였는데 아프고 난 뒤 저염식 해야해서 떡볶기는 내 인생에 없겠거니 하고 살았었는데ㅎㅎ
다신샵에서 다시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요~
나트륨도 적고 더욱이 맛까지 있다니~ 곤약떡인데도 쫄깃해요ㅎㅎ 추천추천~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