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자 중에서 뭐 먼저 먹어 볼까 하다
과자 중에서 뭐 먼저 먹어 볼까 하다가 통밀당 단백칩중에서 궁금해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집어진게 인절미 맛이네요~ 인절미 맛은 좀 심심하긴 하네요 근데 그래도 오도독 거려서 씹는맛이 있어서 좋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