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적으로 저는 리뉴얼된 버전보다 이
개인적으로 저는 리뉴얼된 버전보다 이전 버전이 더 좋네요
이전 버전이 좀 더 쥐포튀김 같았어서 괜찮았거든요
이건 좀 더 과자느낌이 강해요
먹기엔 무난무난 합니다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