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우~~맛있어요~~ 100%고구마라던
오우~~맛있어요~~
100%고구마라던데~정말 쫀득하고 맛나요
다이어트중인데 아침은 아몬드브리즈 와 요거하나 먹고가니 든든하고 좋습니다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