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~~엄청 기대를 했어요ㅜㅜ 근데 색
음~~엄청 기대를 했어요ㅜㅜ
근데 색만 요색이고 맛은 그냥 신맛맛 나요
색만 이쁨~~건강에 도움되는거라 먹긴할껀데~
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물 먹는거다 보다 이거 먹는게
조금 더 힘든듯 해요^^;;;
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