샐러드 먹다보면 뭔가 금방 허기지는듯
샐러드 먹다보면 뭔가 금방 허기지는듯한데
칼로리대비 이것저것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네요
진공포장이라 상하는것도 덜 걱정되긴하는데 받고 이틀만에 먹었는데 양상추인건지 뭔지 약간 냄새가 나긴해요.. 보기엔 상해보이거나 그렇진 않은데 뭔가.. 그래서 별 하나 뺏어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