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7월 17일( 오후간식 693kcal)
순간의 식탐을 참지 못 했다.ㅠㅠ껍질이 넘나 맛있어서 껍질 집중공략. 음식을 즐길 여유가 없었다. 게다가 배가 너무 부른데 수박까지 흡입. 지금 토할것같이 가득찬 느낌.

| 슈바인학센 (1회, 100g) | 355kcal |
| 감자구이 (1개, 136g) | 203kcal |
| 구운마늘 (1회분, 50g) | 63kcal |
| 수박 (2회, 200g) | 72kcal |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