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전 평소에 아이들간식으로 과자를
일단 전 평소에 아이들간식으로 과자를 사주기엔 너무 살이 많이 찌게될것같아서 골랐는데요. 일반 오리지널팝콘을 좋아하는 딸이 콘스프맛은 입맛에 안맞나봐요. 아이들은 바베큐맛을 더 선호합니다. 전 그냥저냥 먹을만했는데요.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머라 할수는 없겠네요. 입터짐용이라 하는데 저도 그렇습니다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