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바삭하니 맛
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바삭하니 맛있어요~ 식사대용으로 먹으려니 2개는 먹어야하겠더라구요 ㅎㅎ 마늘맛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~ 세일할때 좀 더 쟁여놓으려구요~~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