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요 다이어트 할때 라면이 너무
맛있어요 다이어트 할때 라면이 너무 땡길때가 있는데 그때 먹으면 딱이에요
물론 다이어트용이라 일반 라면만은 못하겠지만
일단 먹고 나면 생각이 안나서 좋아요ㅋㅋ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